단 음식은 확실히 맛이 좋지만, 그것이 하는 유일한 좋은 점은 미뢰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설탕에 대한 추악한 진실은 설탕이 체중 증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고 심지어 정신 인식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설탕은 충치와 치주질환을 일으키는 큰 요인입니다. 우리는 설탕을 나쁜 사람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습니다!
물론 인생에서 설탕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습니다. 사탕과 탄산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공식품에도 존재합니다. 시리얼, 짭짤한 음식, 감자 칩, 특히 아이스크림을 포함하여 좋아하는 많은 음식을 차갑게 먹어야 할 것입니다. 사과나 감귤류와 같은 더 건강한 옵션도 설탕 농도가 높습니다. 설탕은 우리 식단에 풍부하지만 설탕 섭취를 줄이면 구강 및 전반적인 건강에 큰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설탕을 줄이는 방법
설탕을 줄이는 것은 생각해보면 꽤 쉽습니다. 결국 입에 들어가는 음식과 음료의 종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럼, 존재하는 가장 흔한 설탕 중독자들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광화문치과.
탄산음료부터 시작해보자! 탄산음료가 가장 의미가 있습니다. 설탕 농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12온스에요. 대부분의 탄산음료에는 30~50g의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많아요! 탄산음료를 완전히 끊으면 불안감을 포함한 금단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의료 전문가들은 탄산음료가 더 이상 불필요하게 마시는 것이 아닐 때까지 탄산음료 섭취량을 적당히 절반으로 줄이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라고 믿습니다.
스포츠 음료의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활동적인 운동선수가 아니라면 매일 스포츠 음료를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전해질 함량이 높지만 설탕도 풍부합니다. 스포츠 음료는 운동선수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운동선수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음료를 신체 활동과 결합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하고 치아가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가공식품과 작별하세요! 식단에 포함되는 많은 것 중에서 쿠키, 케이크, 페이스트리 및 아침용 시리얼은 설탕 농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좋든 나쁘든, 이러한 음식이 제공하는 유일한 이점은 하루 종일 설탕을 갈망하게 만드는 설탕 러시입니다. 대신 귀리 식품, 무염 생견과류, 과일 기반 스낵 등 만족스러운 다른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사탕과 과자를 버려라! 우리가 익숙해진 것 중 하나는 사탕이 무제한으로 공급된다는 것입니다. 사탕은 맛이 좋으며, 우리는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탕을 우리 근처에 많이 보관합니다. 정말 끔찍해요! 만약 당신이 사탕을 좋아한다면 치아를 위험한 양의 설탕에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미각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먹는 사탕의 양을 줄이고 신선한 과일, 무설탕 껌, 심지어 다크 초콜릿까지 더 많이 섭취하세요.
설탕 소비를 줄여 치아가 얻는 이점
치아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며 설탕을 줄이는 것은 아마도 우리가 치아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설탕을 섭취하면 입안에 있는 수백만 마리의 박테리아가 이를 먹고 산으로 분해되어 이를 먹어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충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12oz를 홀짝이는 것입니다. 캔은 치아가 설탕에 더 오랫동안 노출되어 입 안에서 박테리아가 가장 잘 활동할 수 있게 되므로 2리터짜리 병을 들이키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따라서 설탕을 줄이면 충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설탕 섭취를 줄이는 동시에 충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는 무설탕 껌을 씹어 타액 분비를 촉진하고, 아침 식사 전과 저녁 식사 후에 이를 닦고,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의 나머지 절반을 치실로 닦는 것입니다.
단 음식도 치아 변색을 유발합니다. 노란색이나 갈색 치아를 갖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특히 미소는 신체 언어, 외모, 말의 질과 같은 다른 요소를 제치고 누구에게나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첫인상이기 때문입니다. 치아 착색은 주로 단 음료, 커피, 차 때문에 발생합니다. 게다가 청량음료는 충치를 유발해 치아를 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식단에서 설탕을 줄이면 치아가 이상한 색으로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연인도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설탕을 줄이면 숨이 좋아집니다! 설탕 섭취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산은 실제로 냄새가 나며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를 마신 후 입냄새가 얼마나 심한지 알아보려면 30분 정도 기다린 후 손바닥을 핥고 냄새를 맡아보세요. 확실히 차이를 느끼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구강건강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치아가 더 건강해지고 튼튼해지며 민감하지 않게 되어 치아의 무게가 가벼워진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설탕을 완전히 줄일 필요는 없으며 이전보다 설탕을 적게 섭취하면 됩니다. 설탕 자체는 어디에나 있으며 피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솔선해서 단 음식을 덜 먹고 마시는 한 괜찮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양치질, 치실 사용, 구강 청결제 사용, 2년에 한 번씩 치과 의사 방문 등이 포함됩니다.
질문이 있거나 대화에 추가하고 싶으십니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와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