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와 사시미
물론, 많은 사람들은 익히지 않은 해산물을 먹는다는 생각에 대해 약간 반발합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일본식 식사는 정말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식초를 넣은 현미가 맛있고 생선이 실제로 새것이면 더욱 그렇습니다. 실제로 사후에 엄격한 상태입니다. 초밥에 사용되는 생선 및 해산물에는 연어, 참치가 포함되지만 남획된 참다랑어, 장어, 가자미, 문어, 새우, 전복 및 연어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익히지 않은 생선을 도저히 견딜 수 없는 사람이라면 달콤한 달걀, 오이, 아보카도로 만든 스시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다시는 실제로 다시마 조각과 말린 가다랑어 플레이크를 사용하여 만든 국물입니다. 가다랑어는 생선입니다. 향은 말할 것도 없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실제로 일부 일본 소스의 초석이기도 합니다. 추운 겨울 밤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실제로 좋습니다.
튀김
이 특정 조리법의 특정 지방 함량은 식품을 혼합물에 담그고 튀김을 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클 수 있습니다. 튀김의 환상적인 점은 해산물 조각, 잘게 썬 당근, 두부, 일본 가지, 연근 조각, 파, 녹색 호박 등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원하거나 남은 튀김은 그 매력을 많이 떨어뜨리기 때문에 실제로 따뜻할 때 치워서 섭취해야 합니다.
따뜻하고 신맛이 나는 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