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건축가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

건축가를 고용할 때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종종 매우 간단한 작업이지만 더 어려운 부분은 처음에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처음 질문할 때 적합한 건축가를 찾을 수 있도록 선택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재건축.

대화를 나누는 모든 회사에 이러한 질문 중 일부를 물어볼 수도 있지만 이미 잠재적인 건축 회사의 최종 후보 목록이 있는 경우를 위해 일부 질문을 저장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자…

질문 1 –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프로젝트와 비슷한 어떤 경험을 갖고 있나요?

(건축에 관해서는 경험이 매우 중요할 수 있으며, 귀하의 필요에 관련되어 완료한 과거 작업을 보여줄 수 있는 회사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그들이 보여주는 작업이 마음에 드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질문 –

그들의 디자인 철학은 무엇입니까?

(건축에 관해서는 회사마다 철학이 다르지만 모든 철학이 당신에게 적합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디자인 철학과 일치하는 회사를 찾으면 전체 프로세스가 더 즐겁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질문 세 번째 –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그들은 어떤 어려움을 예상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프로젝트가 단순하거나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회사는 대개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것입니다. 어려움은 예상되는 것이며 이러한 어려움을 숨기려는 회사보다 이를 수용하는 회사가 더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정직이 핵심입니다. 성공적인 관계를 위해)

질문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