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알마시드 복합단백질 파우더 이해하기

따라잡기 힘든 다양한 다이어트에 지치셨나요? 그렇다면 Almased 다중 단백질 파우더가 바로 귀하에게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보충제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최대 에너지 수준을 얻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문제는 다른 체중 감량 보충제와 어떻게 다릅니까 헬스부스터?

파우더에 포함된 성분

이 가루의 독특한 점은 발효되었다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재료가 함께 발효됩니다.

꿀 효소
콩 단백질
탈지유 요구르트 분말
성분을 함께 발효시키는 이유는 단백질과 대두 이소플라빈의 약 90%를 체내로 전달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올바르게 혼합하면 최대의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단백질 파우더로 한 끼, 두 끼 또는 세 끼의 식사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은 키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제품 복용 방법

이 다이어트 계획에는 4단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클렌징 단계
감소 단계
유지 단계
규칙적인 식사 단계
클렌징 단계가 가장 중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 단계를 어떻게 수행하느냐에 따라 남은 전체 결과가 크게 결정됩니다. 1~2일이 소요되며 시작하기 전날 밤에 완하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알마세드 다중 단백질 파우더 로 하루를 시작해야 합니다 . 이 단계에서는 단단한 음식을 먹어서는 안됩니다.

감량 단계는 이상적인 체중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매일 2번의 Almased 식사와 1번의 고형 음식도 섭취해야 합니다. 최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