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완벽한 도사를 만드는 8가지 간단한 비법

일요일 전체가 맛있는 도사 아침 식사로 멋지게 변합니다. 모든 도사 애호가는 바삭바삭하고 붉은 질감의 맛있는 도사를 먹는 것을 꿈꿉니다. 완벽한 도사를 만들려고 할 때마다 그것은 로켓 과학이 되었기 때문에 남인도 레스토랑을 찾아야 합니다. 직접 만드는 것보다 식당에서 먹는 것이 더 쉽습니다. 도사를 만드는 것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주걱, 타와, 도사를 사용하여 지저분한 싸움을 벌이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으며 결국 도사 둘레에도 없는 소금에 절인 하얀 팬케이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느끼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당신을 덜어줄 수 있는 기사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 어머니(세계 최고의 요리사)가 나에게 공유해 준 몇 가지 멋진 비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노원구 술집.

우선 끈적이지 않는 좋은 타와가 있어야 합니다. 좋은 타와를 갖는 것은 완벽한 도사를 만드는 데 정말로 필요합니다. 따라서 완벽한 도사 목표를 달성하려면 멋진 주걱도 필요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둘째, 재료의 비율을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세 번째는 반죽의 일관성이고 네 번째는 완벽한 발효입니다. 넷째는 타와에 도사를 바르는 동안 항상 약한 불에 발라주세요. 다 펴고 나면 바삭한 도사를 만들고 싶다면 불을 중불로, 부드러운 도사를 만들고 싶다면 불을 센 불로 올려주세요. 여덟 번째는 남인도 도사 맛을 와우로 만드는 초특급 비법이에요! !.

이제 여러분은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왜 내가 그것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지 않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러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나는 내 웹사이트 http://www.foodyblogger.in에 모든 비밀을 철저하게 기록했습니다 . 내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직접 만들 수 있다면 더 이상 남인도 레스토랑을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가족을 위해 맛있는 도사를 만들고 사랑과 행복을 나누십시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Shweta Sh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