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웨이트 근육을 키우는 방법

버프를 얻기 위한 체중 증가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체중 감량을 통해 근육을 키울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이 질문은 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정 사람이 일주일에 2파운드 또는 그 이상 체중을 늘릴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발생합니다. 신체는 스테로이드 약물의 도움 없이 매주 2파운드의 근육 조직만 자연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나 매주 증가하는 체중이 매주 2파운드를 훨씬 넘는다면 체지방을 보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체중 감량 계획을 통해 제지방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많이 늘리지 않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물론 이것이 완전히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체지방보다 근육을 더 많이 키우는 것을 목표로 삼자. 효과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고잔동pt.

체중 감량 목표 설정

달성하고 싶은 구체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목표에 대한 설정을 통해 이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을 적절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시스템 기획

체중 감량 계획에 따라야 할 다음 요소는 따라야 할 식사 계획입니다. 이 기능을 위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체중을 달성하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정확한 칼로리 양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체중을 개선하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 수를 결정하는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현재 체중에 20[(체중 x 20) = 일일 칼로리 수]을 곱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만들기 위해 매일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 양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 공식은 기본적으로 체중 증가와 관련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한 시작점입니다.

고려해야 할 식사

특정한 건강한 체중과 근육 조직을 얻으려면 음식, 즉 게, 단백질, 지방을 섭취해야 하는 비율을 결정해야 합니다. 체중과 근육 조직을 달성하는 데 탁월한 다량 영양소 비율은 탄수화물 40%, 단백질 30%, 지방 30%입니다. 중요한 탄수화물 옵션에는 바나나, 밀 곡물 파스타, 테이터스, 밀 빵, 오트밀, 곡물, 콩 등이 포함됩니다. 훌륭한 단백질 단백질 공급원에는 닭고기 흰살 고기, 신선한 해산물, 쇠고기, 계란, 코티지 치즈, 가금류, 순수 유청 단백질 단백질이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단백질의 가장 좋은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