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중단해야 할 10가지

1. 잘못된 식단 선택을 중단하세요.

친구의 도움으로 다이어트를 선택한 적이 얼마나 자주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유명인 대변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을 것입니다. 다이어트는 다른 사람에게는 완벽할 수 있지만, 그 사람의 필요 사항, 생활 방식, 음식 선호도는 귀하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3d감사패.

대신, 다이어트 이력, 의학적 배경, 지원 출처에 관해 다섯 가지 중요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답변은 다이어트하는 사람으로서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식별하고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체중 감량 계획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비현실적인 목표 설정을 중지하십시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종종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매우 의욕이 넘치고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체중 감량에 대한 비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비현실적인 기대는 진전이 부족하여 동기 부여가 부족할 때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신, 시간을 내어 앉아서 ​​단기 및 장기 목표를 모두 설정하십시오. 더 큰 목표를 향한 길에 작고 달성 가능한 단계를 설정함으로써 점진적인 성공을 위한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점진적인 단계는 또한 전체 체중 감량 과정을 통해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시간이 부족하다”는 핑계를 대지 마세요.

체중 감량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장벽 중 하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믿음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41%는 더 잘 먹지 않는 이유로 ‘시간 부족’을 꼽았고, 73%의 여성은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요점은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건강한 활동을 위해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포기하는 대신 구식 종이 달력을 꺼내보세요. 절대적인 필수품으로 소비되지 않는 시간 창을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건강한 음식 준비와 운동을 위한 시간을 계획하세요. 이러한 항목을 펜으로 작성하고 주변의 모든 항목을 예약하세요.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른 우선순위를 미루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항목 #4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