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항산화제가 가득한 5가지 식품

 

오늘날 슈퍼푸드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의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유익한 화합물이 풍부한 영양분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이들 중 다수는 ORAC 값 또는 산소 라디칼 흡수 능력이 높기 때문에 항산화 식품이라고 불립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100g 부분에 포함된 화합물의 양과 수로 측정됩니다.

항산화제 처방으로 가득 찬 식단을 섭취하는 것 자체가 질병을 치료할 수는 없지만 신체의 자가 치유와 질병 및 부상 회복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항산화제가 풍부한 상위 5가지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옻나무

짠 레몬 맛이 나는 전통적인 중동 향신료인 옻나무는 알려진 음식 중 가장 높은 ORAC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신료이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지만, 접시에 티스푼 하나를 넣으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Sumac은 100g당 312,400으로 측정됩니다. 이는 항산화 성분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보다 60배 더 많은 수치입니다 .

이 매우 맛있는 향신료는 많은 지중해식 요리, 특히 닭고기, 양고기 및 소스의 맛을 내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2. 실론 시나몬 가루

ORAC 값이 100g당 131,420 또는 단 1티스푼당 3,417인 실론 계피는 산화제 함량이 높은 가장 풍부한 일반 식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계피의 혈당 수치 안정화 능력, 항염증 특성, 면역 체계 지원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등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계피는 베이킹, 제과, 디저트에 사용되며 스무디에 첨가되거나 아침 식사로 사용됩니다.

차와 커피에 토핑

3. 코코아

코코아는 여러 세대에 걸쳐 서구 세계에 알려져 왔으며 주로 상업용 초콜릿 제품에 첨가된 많은 양의 설탕 때문에 살찌는 음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것을 섭취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 있지만, 코코아 음료나 가공되지 않은 유기농 다크 초콜릿 바에 무가당 유기농 코코아를 사용하도록 하세요. 고도로 가공된 상업용 초콜릿은 코코아가 거의 포함되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