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가정용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고 현금을 절약하세요

카페인 메이커를 구매하여 어떻게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지만 대답은 쉽습니다. 카페인 기계를 소유하고 있다면 카페인을 사러 나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카페” 커피에 돈을 쓰지 않음으로써 자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 우리 모두는 라떼 효과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이렇습니다. 매일 라떼에 3달러를 지출하면 1년에 1,000달러가 넘는 금액이 됩니다. 1년에 1,000달러는 주택담보대출을 갚는 데 사용하든, 멋진 장난감을 구입하는 데 사용하든, 차량 계약금으로 사용하든, 아니면 단순히 이자 지급 계좌에 저축하든 관계없이 상당한 자금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세 번씩 외부에서 커피를 훨씬 더 자주 마시는 경향이 있다면 절약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에서 커피를 사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은 쉽지만 그 결정을 실행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당신의 유일한 대안이 인스턴트 커피이거나 집에서 제대로 생산되지 않은 에스프레소라면, 당신은 그 선택을 고수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sk정수기렌탈.

훌륭한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에 투자하여 커피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실제로 돈을 절약해야 한다면 중고품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선한 분쇄용 버 카페인 분쇄기를 구입하고(분쇄된 카페인은 그 맛을 너무 오랫동안 유지하지 않기 때문에 맛에 뚜렷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분쇄한 에스프레소를 불투명 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좋은 커피 메이커는 집에서 만든 커피를 환상적인 맛으로 만들어 줄 것이며, 에스프레소 메이커에 따라 집에서 만든 에스프레소는 카페 카페인보다 훨씬 더 맛이 좋을 것입니다. 스타일리시하게 커피를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멋진 스테인리스 스틸 카페인 머그잔을 준비하세요. 카페에 가는 습관을 버리는 것이 현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최고의 삶의 질도 향상시킨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머지않아 당신은 탄 카페 카페인을 참을 수 없는 진정한 카페인 애호가가 될 것입니다.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이커가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지만 자금이 부족하다면 Delonghi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원두를 가는 번거로움과 번거로움을 처리하고 싶지 않다면 대신 1컵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세요.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청소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 이상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이 값비싼 카페 카페인이나 끔찍한 맛의 홈메이드 카페인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