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프린터-복사기-스캐너 일체형

금속 인쇄 시대에 비하면 PC 프린터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들은 모노 인쇄 벤처에서 오늘날 하나의 프린터-복사기-스캐너로 발전했습니다. 스캐너, 복사기, 프린터 기능을 모두 하나의 장치에 통합한 최신 다기능 프린터는 크기가 조금 더 큽니다. 각 장치를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비해 성능이 가장 뛰어나고 전력 소모도 적습니다. 스캔 기능에 대해 말하면 삽입된 종이에서 특정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스캔한 이미지를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하고 필요할 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지가 작동하는 특정 형식(형식은 사용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음)으로 변환되면 계속해서 저장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올인원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의 장점은 많습니다. 가장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인쇄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PC에서 프린터로 일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도 프린터가 직접 스캔한 이미지에서 고품질의 하드 카피를 인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컴퓨터를 인쇄 설정에서 쉽게 해제할 수 있으며 현재 복사본이 인쇄되는 동안 다른 복사본을 만드는 등 동시에 다른 가져오기 작업에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스캐너와 프린터가 서로 독립적으로 기능하기 때문에 재미있을 수 있으며 쉽고 완벽하게 멀티 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멀티태스킹 기능은 올인원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로 PC 활용도를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스캔 중인 이 이미지는 본질적으로 디지털입니다. 이 디지털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JPEG 형식으로 제공되며 나중에 인쇄 목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PC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는 다른 목적으로는 시중에 판매되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예술 작품 및 기타 사진 조합 등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다목적 프린터-복사기-스캐너는 인쇄 작업에 잉크젯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이는 기계를 설정하기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기타 사소하지만 중요한 요구 사항의 일관성 및 가용성 측면에서 판매 후 지원을 판단해야 합니다. 또 다른 의사 결정 영역은 설치된 장비의 목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제공되는 인쇄, 스캔 및 복사 작업의 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말해줍니다.

올인원 프린터 스캐너 복사기는 성능, 내구성, 고속 복사 및 대량 인쇄 용량으로 유명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거나 가정에서 개인이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이 제품은 온라인이나 전자 소매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