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건강한 보디빌더 다이어트를 만드는 방법

사람들이 운동을 시작하는 순간 자주 묻는 한 가지 큰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균형잡힌 보디빌더 다이어트란 무엇입니까? 건강하고 날씬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에게는 정말 평범한 질문입니다. 다만, 아무것도 먹을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식사를 해야 한다고 믿는 보디빌딩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칼로리를 계산하지 않으며 “올바른 다이어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보디빌딩 전문가 중 다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식사를 매우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합니다 샐러드구독.

꽤 오랫동안 이 직업에 종사해 온 수많은 보디빌더들이 있으며 적절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영양사일 뿐만 아니라 영양 전문가도 아니지만, 그들 중 다수는 수년간 찢어진 상태를 개발하고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건강한 보디 빌딩 다이어트와 관련하여 준수할 수 있는 몇 가지 규칙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양의 물을 마시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선의 권장사항일 수 있습니다. 물은 인체의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몸 밖으로 유해한 화학 물질을 제거합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생수 한 잔을 마시는 것이다. 자고 나면 바로 수분을 섭취하세요. 물 외에 다른 것을 마실 수 있나요? 무가당 차는 훌륭한 음료입니다. 또한 때때로 다크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청량음료, 과일 주스 및 알코올은 피하세요.

단백질 스무디를 즐기는 법을 배우십시오. 일반적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들은 비타민 C, 비타민 E, 니아신과 같은 건강 보조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한 잔을 마시면 이 모든 것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하세요. 흰 빵, 쌀, 파스타를 피하세요. 원하는 만큼 과일과 채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날씬해지고 싶다면 녹색을 먹어야 한다. 항상 식사에 야채 샐러드를 포함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상추는 천연 비타민의 정말 좋은 공급원입니다. 오후 8시 이후에는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마세요.

단백질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아두십시오. 닭고기, 달걀, 생선, 쇠고기, 칠면조 고기에서 단백질을 섭취하세요. 또한 콩류와 콩류에서도 단백질을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야채에서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은 고기에서 얻을 수 있는 단백질만큼 완전하지 않습니다.

건전한 보디빌더의 식단은 단조로울 필요가 없습니다. 여전히 쇠고기와 다크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에 관해서는 섭취량을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