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생일에 누군가에게 사랑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선물 케이크

똑같이 특별한 날에 누군가가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려면 당신의 행동이 말해야 합니다. 당신의 삶에 특별한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사람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선물을 퍼붓는 것 외에 사랑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그 사람을 위해 빵을 굽는 것입니다. 엄마, 아빠, 남자친구/여자친구, 가장 친한 친구 또는 가까운 사촌이든, 여러분의 베이킹 기술은 미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초경, 초경선물.

생일을 맞아 오븐에서 갓 구운 케이크를 먹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 “선물” 케이크는 아마도 당신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일 것입니다. 아직 흥미로운 케이크 베이킹 강좌에 등록하지 않았고 해당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이 부족하여 전체 베이킹을 망칠 수 있다는 걱정이 되신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믿거나 말거나, 금방 구워서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 목적을 위해 값비싼 재료를 구입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특별한 케이크를 굽는 데 필요한 장비도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베이킹 전문가이거나 해당 주제에 대한 지식을 습득했다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깜짝 선물을 굽는 것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현재의 케이크는 바닐라 마데이라 맛으로 만들면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스 케이크를 준비하고, 바닐라 마데이라를 목표로 한다면 핑크 파스텔 버터크림을 활용해보세요. 7인치 케이크를 구운 후 세 부분으로 나누고 파스텔 핑크색의 버터 크림을 채웁니다. 이제 케이크에 흰 설탕 페이스트를 바르세요. 또한 둥근 판을 코팅되지 않은 상태로 두지 마십시오. 핑크색 슈가페이스트로 마무리도 잘해주세요.

이제 부드러운 모델링 페이스트를 사용하여 활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균열을 방지하려면 흰색 모델링 페이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비 핑크와 라벤더는 나비 색상에 가장 적합합니다.

활을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이 필요합니다.

국수 방망이
핑크와 라벤더 모델링 페이스트
화필
스트립 커터
스페이서
식용 접착제
화필
먼저 모델링 페이스트를 펴고 옥수수 가루를 뿌리고 균일하게 스트립을 자릅니다. 이 스트립을 더 작은 스트립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붓을 사용하여 모든 스트립의 맨 끝에 식용 접착제를 추가한 다음 이 스트립을 접어서 모양을 떨어뜨리세요. 말리도록 두세요. 케이크를 보드 위에 조심스럽게 놓고 메시지를 추가할 공간을 남겨두세요. 리본을 보드 위에 올려놓은 후 서기와 자를 사용하여 리본을 놓을 위치를 표시하세요. 눈금을 대각선 반으로 놓고 선을 그립니다. 리본을 위에서 아래로 붙여주세요. 가운데를 표시해 보세요. 측면을 완성한 후 활로 가운데에 접근하십시오. 리본 스트립이 서로 겹쳐지며 중앙이 리본으로 덮여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본과 스트립에 핑크색과 라벤더색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