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근육통 – 원인과 치료

우리 몸은 뼈, 피부, 근육 등 다양한 기관과 종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 근육이 연조직입니다. 근육은 신체 움직임을 담당합니다. 인간의 체중에 기여하는 요소는 약 700개입니다. 그 조직은 심장, 소화기 계통 등 인체의 모든 곳에 존재합니다. 통증은 매우 흔합니다. 몸 곳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상처를 입고 상처를 입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근육통은 의학계에서 흔히 근육통(Myalgia)으로 불립니다. 내장 근육, 심장 근육, 골격 근육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근육이 있습니다 고잔동pt.

내장 근육 – 소화 시스템, 위, 내장 등에 위치한 근육입니다. 또한 혈관에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뇌의 무의식적인 부분에 속합니다. 그것들은 뇌의 의식적인 부분에 의해 직접적으로 통제될 수 없습니다.
심장 근육 – 우리 모두는 이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특히 심장에만 존재합니다. 이 경우 문제가 발생하면 매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으로 인해 수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골격근 – 제어 가능합니다. 인체의 모든 신체적 움직임은 오직 골격근 때문입니다. 걷기, 말하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통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이는 주로 신체적 움직임 및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신체의 한 부분 이상의 근육 긴장, 지속적이고 극단적인 신체 활동으로 인한 근육의 과도한 스트레스는 통증을 유발하는 부상으로 이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통의 일반적인 원인은 무엇입니까? 뭄바이 최고의 통증 의사 목록은 많습니다.

근육경련, 반복적인 좌상, 인플루엔자, 약물 및 그 부작용, 만성적인 운동, 연조직의 감염 또는 염증성 질환, 갑작스러운 가속,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기, 던지기, 빠른 움직임 등 통증은 경미할 수도 있고 심할 수도 있습니다. 염좌와 좌상은 심각한 통증을 유발합니다. 경증 또는 만성 염좌 및 좌상은 근육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무릎, 발목, 팔꿈치에 발생합니다. 증상은 통증, 부기, 움직이기 어려움, 염증, 근육경련, 근쇠약, 멍 등입니다. 허리 통증에는 진통제를 처방받을 수도 있습니다.

근육통은 경미한 경우 집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트레칭 운동은 근육통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통증이 있는 부위에 얼음찜질을 하면 통증이 완화되고 염증도 감소됩니다. 영향을 받은 부위에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가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부상당한 근육을 부드럽게 스트레칭하십시오. 진통제를 바르거나 약을 복용하십시오. 부기를 가라앉히려면 압박붕대를 사용하세요. 스트레스를 끊으세요. 통증이 심해지면 호흡 곤란이나 발열 등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