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현대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문화 ‘퀵서비스 레스토랑’

식품 및 음료 산업 트래픽은 2017년에도 지속될 것이며 신제품에 대한 수요는 2016년과 마찬가지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해마다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지구상의 운영자는 새로운 제품을 찾기 위해 다양한 국가의 시장을 여행할 계획입니다. 시설. 제공되는 제품 간의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기업은 품질과 빠른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스템, 방문 서비스, 자동화된 카운터 및 셀프 서비스는 운영자가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채택한 일부 발전입니다. 패스트푸드 산업은 소비자가 더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서비스를 요구하는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산업으로 식별됩니다.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품질과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운영자에게 어려운 과제입니다. 운영자는 소비자가 건강에 관심이 있고 식품에 첨가하려면 영양가 있는 성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sk정수기렌탈.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도입은 패스트푸드 산업 전체를 변화시켰습니다. 최근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는 퀵서비스 레스토랑 문화를 활용해 경쟁자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도시화와 세계화의 심화로 인해 식품산업 매출이 급속도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플레이어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현대 문화를 적응할 가능성이 높으며, 전 세계적으로 200만 개가 넘는 퀵 서비스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에게는 광범위한 옵션이 남아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운영자는 명절 기간 동안 프로그램, 판촉 활동, 무료 쿠폰 및 선물을 실시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 본사를 둔 브랜드인 Chatar Patar는 비교할 수 없는 품종과 함께 맛있는 골갑, 다히푸리, 차트 파디를 소비자에게 제공했습니다. 시장에 효과적으로 침투하기 위해서는 동일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현재 퀵 서비스 레스토랑 산업은 국제 기업이 지배하고 있지만 현지 운영자도 보다 경쟁적인 환경을 개발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했습니다. 2016 회계연도 동안 세계 경제는 식품 서비스 산업이 30%를 차지하며 지배하고 있습니다. 가공되고 건강한 패스트푸드 품목에 대한 수요 증가는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큰 시장 점유율 성장의 극단적인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2020년에는 2017년처럼 소비자에게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는 사업자가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최근 기술이 달까지 달릴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으며, 직원 수에 관계없이 모든 조직은 새로운 제품에 침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 소비자가 요리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빠른 서비스 개념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서구 국가에 사는 사람들은 음식을 좋아하며 더 많은 제품과 빠른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하지만 아시아대륙에도 퀵서비스 문화가 엄청나게 성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