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노트북을 더 오랫동안 잘 작동시키는 방법

Google에서 무엇이든 검색해야 하거나, 중요한 메일을 보내야 하거나, Skype 통화에 참석해야 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저장해야 하는 경우에도 분명히 노트북을 찾을 것입니다. 예, 매끄럽고 작으며 휴대하기 쉽습니다. 하루 종일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충분한 관리와 유지관리를 제공하고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큰 실수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장치가 작동을 멈출 때가 올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성능이 느려지고 충돌이 발생하여 모든 데이터가 영원히 손실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컴퓨터를 오랫동안 잘 작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Southampton의 노트북 수리 전문가가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왔습니다. 아래에 작성한 내용을 살펴보고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갤럭시북4 프로360.

OS를 깨끗하고 가볍게 유지하세요

휴대폰에 저장할 수 없거나 다른 저장 장치에 저장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정보, 문서, 파일 및 폴더는 노트북에서 목적지를 찾으세요. 의심할 여지 없이 귀하의 기밀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컴퓨터에도 저장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파일에 계속 압력을 가하면 여러 유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능이 느려지고 공간이 쓸데없이 점유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을 포맷하고 쓸모없는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OS를 깨끗하고 가볍게 유지할수록 노트북의 성능은 더욱 빨라집니다. 실행 창을 열고 ”%temp%”를 입력하면 모든 임시 파일이 표시됩니다. 영구적으로 삭제하세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노트북을 다시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정품 및 업데이트된 안티 바이러스 설치

외부에서 장치를 얼마나 자주 청소하더라도 내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노트북을 피해자로 만들려는 사이버 위험이 많이 있습니다. 기기와 문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최신 버전의 정품 백신을 설치하세요. Southampton의 노트북 수리 전문가는 바이러스 백신을 수시로 검사하고 업데이트한다고 말합니다.

삽입하기 전에 항상 모든 저장 장치를 스캔하십시오.

펜 드라이브, 하드 디스크와 같은 외부 장치를 장치에 삽입할 때마다 확인하고 스캔해야 합니다. 저장 장치에 버그나 바이러스가 있는 경우 폐기되며 컴퓨터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