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빈티지 안경이 당신의 모습을 만들어줍니다.

우리가 빈티지 안경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 사람이 갖지 못한 엣지를 갖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주류 문화가 은판에 제시하는 것 이상을 볼 수 있는 “원시적”이거나 비전이 있는 패션 추구자이자 창의적인 유형이라는 점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일단 그 사랑스러운 작은 것으로 얼굴을 장식하고 거리로 나가면 보행자들은 단 한 순간도 부러운 시선을 당신에게 던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보다 더 매혹적인 것이 무엇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나는 아닌 것 같아요 수원 맛집 .

전통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단순한 한 쌍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약간의 회의론을 품을 수 있습니다. 괴상하고 괴짜처럼 보이나요? 그것들은 당신을 똑똑하고 날카롭게 보이게 합니까? 개인적인 매력을 더해주나요? 시도해 보지 않는 이상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안경은 그 사람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빈티지 안경 카테고리에 속하는 캣아이 안경은 신비롭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빈티지 안경이 우리에게 선사하는 고전적인 아름다움 때문에 사랑하며, 우리 자신도 마찬가지로 시대를 초월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빈티지를 유지하고, 아름다운 물건은 살아남고, 작은 천은 먼지 속으로 퇴색되는 방식입니다. 패션은 순환적이며 오래된 것들은 다른 사람에게 다시 새 것이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간의 시험을 견딜 만큼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빈티지 안경 패션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각 아이템은 소재, 패턴, 질감 등의 세부 사항에 더 큰 관심을 기울여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전해지며 계속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예전처럼 만들지 않을 뿐입니다.

빈티지 안경의 인기는 수많은 착용자에 의해 계속해서 입증되었지만,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안경을 선택하여 안경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필요합니다. 얼굴이 둥근 경우 브리지가 더 가벼운 직사각형 모양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타원형 얼굴의 경우 어떤 빈티지 안경테라도 궁극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운이 좋습니다. 정사각형 얼굴의 경우 각도를 부드럽게 만들고 싶습니다. 고양이 눈 모양의 안경테나 점이 있는 것은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경이 편안하고 잘 맞는지 확인하고 안경이 코에 꼭 맞도록 착용하세요. 아무리 귀엽더라도 헐렁하거나 무거우면 입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Firmoo는 다양한 빈티지 안경 컬렉션과 저렴한 안경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빈티지 안경은 패션 경쟁에서 생존에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