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도미노피자, 콜롬보에 첫 매장 오픈

도미노 피자의 마스터 프랜차이즈인 Jubilant FoodWorks Limited(JFL)가 콜롬보에 첫 번째 도미노 피자 매장을 오픈하며 스리랑카 진출을 발표했습니다. 스리랑카에서의 새로운 여정의 시작과 함께 도미노 피자는 맛있는 피자 제품, 비교할 수 없는 배달 약속 및 따뜻한 고객 서비스 접근 방식을 통해 국가 전반에 걸쳐 점점 더 많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의 도미노 피자는 피자 가정 배달에 중점을 두지만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하루 종일 식사 옵션도 제공할 것입니다 건대 술집.

새로운 시장 진출에 대해 Jubilant FoodWorks Limited의 CEO인 Ajay Kaul은 “세계에서 사랑받는 피자 브랜드를 스리랑카로 가져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Dominos Pizza 브랜드가 스리랑카와 매우 관련이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가치, 훌륭한 맛과 혁신적인 제품, 비교할 수 없는 배송 약속 및 열정적인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브랜드의 강력한 대중성과 대중적 매력으로 인해 랑카 시장. 도미노는 끊임없이 새롭고 현지화된 레시피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며 음식 및 배달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의 소비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 활용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곳의 고객들에게 우수한 하루 종일 택배 서비스와 식사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Ajay Kaul 씨는 추가로 “스리랑카로의 확장은 우리 지역 성장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스리랑카는 우리 브랜드에 좋은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평화와 번영이 공존하는 적절한 시기에 이 나라에 진출하게 되어 특히 기쁩니다. 스리랑카인들은 도미노피자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를 애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탄탄한 운영 전문성과 동급 최고의 마케팅을 바탕으로 우리는 도미노피자 인수라는 목표를 달성할 자신이 있습니다. 지역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미노 피자는 1960년에 설립된 상징적인 브랜드로 현재 6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906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ubilant FoodWorks Ltd.는 2011년 6월 현재 392개의 도미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푸드서비스 브랜드입니다. 30분 또는 무료라는 도미노의 배달 약속은 이 지역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브랜드의 USP였습니다. 도미노 피자를 성공적인 브랜드로 만든 것은 맛있는 맛, 편리함, 뛰어난 가치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유명한 핫 앤 파이핑 피자 외에도 이 브랜드는 메뉴에 레드 & 화이트 소스를 곁들인 입맛을 돋우는 파스타, 마늘 빵, 치킨 윙, 초크 라바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음식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