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델리 음식 모험 – 군침이 도는 경험

인도는 달콤한 것부터 신맛이 나는 것, 뜨겁고 매운 것부터 짭짤하고 심지어 밋밋한 것까지 다양한 군침이 도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chaat, dahi vadai, paanipori, paan, jalebis, gulab jaamun, gold gappas, samosas, raj kachoris, Rashogulla 및 다양한 유형의 halvas 및 kheer와 같은 것들은 모두 이 나라에서 꼭 시험해 봐야 할 것들입니다  논현 술집.

이 다문화, 다민족 국가의 여러 주에서 실행되는 오래된 요리 시스템에서 유래한 이 향긋하고 맛있는 요리는 모든 방문객이 이 나라에 대해 실제로 기억할 것 중 일부일 것입니다.

따라서 델리 푸드 어드벤처(Delhi Food Adventure)는 인도의 수도인 뉴델리를 방문하는 미식가라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실제로 전 세계에서 도시를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음식 산책을 촉진하여 관광객이 동양의 진정한 맛과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과자, 음료 및 전형적인 인도 요리를 포함하여 군침이 도는 식품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조직입니다. 호텔에서 시험해 보지 마세요. 투어는 약 3시간 30분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음식 산책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수도 찬드니 초크 지역의 다양한 상점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산책에는 인근에 전형적인 인도 요리를 제공하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현지 음식을 판매하는 잘 알려진 식품 체인점이 많이 있으며 Haldirams는 전국 각지의 과자와 별미를 판매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미각을 자극하는 이 산책은 뉴델리 호텔에 숙박하는 모든 사람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이 이국적인 땅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맛을 탐험하는 데 반나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뉴델리의 럭셔리 호텔에 머무는 방문객들은 이 모험을 통해 음식뿐만 아니라 진정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도 경험하는 것이 포인트가 되어야 합니다. 걷다. Leela Palace New Delhi는 찬드니 초크(Chandni Chowk)는 물론 도시의 여러 명소와도 가까운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