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두바이의 해외 및 자유 지역 회사의 차이점 이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바이에서 자금을 조달할 장소에 대한 데이터를 찾을 때 자유 지역과 역외 회사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이는 현지 스폰서가 필요하지 않고 100% 해외 소유라는 두 회사의 주요 유사성 때문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회사는 모두 자유지역 설립에 등록 및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세금에 관해 이야기하면 두 회사 모두 동일한 혜택을 받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인세 및 개인소득세 100% 면제
이익과 자본의 100% 송환
100% 수입 및 수출세 면제
외국회사 지분 100%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서는 두 회사 간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회사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수행되는 비즈니스 활동 유형에 따라 경계와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이익이 다릅니다.

자유지역 기업
자유무역지대 기업제도는 무역과 수출에 관한 기업협약을 유치하기 위해 계획된다. 회사는 별도의 회사가 아닌 확장으로 측정되는 자유지역에 지점을 설립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회사가 자유지역에 지점을 설립해야 하는 경우, 무용제 지역 법인임을 명시해야 합니다. 자유지역에 기업을 등록하려면 예비 자본금을 준수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은 모든 자유 구역마다 다르며 전체 규모의 실제 사무실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가상 사무실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지역에서 사업을 수행할 때 따라야 할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 해외 지분
현지 스폰서의 회사 지분 51% 의무 없음
과세 없음
합리적인 인력과 쉬운 요구사항
주주 및 회사 직원은 UAE 거주 비자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수출입 모두 관세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