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스키니진을 입는 방법?

스키니진은 패션계의 최신 트렌드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기에 머물며 이 룩을 익히고, 옷을 입히고, 자신의 몸매를 돋보이게 하도록 맞춤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이 청바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의와 신발도 여기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스키니진은 마른 여성과 운동선수에게 잘 어울리지만, 풍만한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스키니진을 입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핵심은 가장 좋은 영역에 주의를 돌림으로써 문제가 있는 영역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강점진단게임.

상의 – 꽃무늬 상의, 격자 무늬 셔츠, 탱크탑 및 스파게티, 러플 및 주름 장식 네크라인이 있는 상의, 폴로 티셔츠, 그래픽 및 일반 티셔츠가 이 청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튜닉 상의도 이 청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곡선이 적거나 없는 여성은 러플, 꽃무늬 또는 레이스와 같이 좀 더 여성스러운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곡선미가 있는 여성은 엉덩이를 덮는 긴 상의를 선택하는 동시에 우아하고 우아한 룩을 연출해야 합니다. 격자 무늬와 탱크탑은 편안한 캐주얼룩에 좋습니다.

재킷 – 좀 더 포멀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블레이저나 재킷을 입으세요. 허리 부분을 강조한 재킷도 매우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죽, 데님, 스웨이드 재킷이 이 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액세서리 – 운동화, 캔버스 신발, 발레리나, 검투사 또는 무릎 높이 부츠를 선택하세요. 그것은 모두 계절에 달려 있습니다. 샌들도 타이트한 청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신발을 상의와 매치하고 스카프를 추가해 재미있는 룩을 연출해보세요. 크고 청키한 주얼리나 고급 주얼리 모두 타이트한 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옷을 입는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긴 목걸이나 매달려 있는 귀걸이는 멋진 패션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석하는 것이 좀 더 정교한 일이라면 독특한 액세서리를 추가하십시오.

색상 – 어게인 스키니 진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긴 다리를 강조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다리가 가장 예쁘지 않다면 어두운 데님이나 검은색 청바지를 선택하세요. 그들은 슬리밍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옷차림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밝고 펑키한 컬러와 달리 좀 더 격식을 갖춘 자리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직물 – 이 청바지는 일반적으로 데님과 스판덱스의 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스판덱스는 더 많은 유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날씬한 다리를 과시하고 싶다면 청바지에 스판덱스 소재를 입으세요.

라이즈(Rise) – 고정되는 부위에 따라 여러 종류의 청바지가 있습니다. 체형과 편안함에 따라 하이라이즈, 로우라이즈, 미드라이즈 청바지 중에서 선택하세요. 핏과 편안함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청바지를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