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물 테스트는 중요합니다

미처리 하수와 같이 심하게 오염된 H2O의 경우 물이 오염되었다는 매우 명백한 징후가 있습니다. 악취가 나고 외관이 더럽거나 흐려집니다. H2O에는 기름, 고체 또는 거품이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썩은 냄새나 공업용 화학물질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호수 표면에 죽은 낚시가 떠다니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물에 분명히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식수에 있어서는 오염물질이 그다지 눈에 띄지 않습니다.

마시는 H2O에 실제로 무엇이 살고 있는지 알아 보려면 물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물 분석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험실에서 얻은 결과를 믿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마시는 물의 순도와 품질에 있어서 ‘너무 안전하다’는 경우는 실제로 없을 것입니다. 몸과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많은 양의 H2O를 마시기 때문에 반드시 테스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마시고, 목욕하고, 요리하는 것이 정말로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하수 처리장의 유출수 배출이 마을의 H2O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흘러가서 이웃 마을의 물 공급에 영향을 미치고 오염시키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수질 분석 방법을 검토할 때 두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떤 유기체나 물질을 테스트해야 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지역에서 H2O를 테스트하려면 어떤 장비와 절차가 필요하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첫 번째로, 귀하가 소유한 장소의 위치를 ​​포함하여 귀하가 마시는 H2O에 대해 테스트해야 할 사항을 결정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최근 귀하의 집, 토지 또는 카운티 주변 어디에서나 건설 작업이 수행되었습니까? 이 질문의 주요 문제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도시나 집 주변에서 진행되는 산업 프로젝트, 사업 벤처 또는 기타 건설 작업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수질 분석 방법을 전문으로 하는 해당 지역의 전문가는 식수에 대해 수행해야 하는 H2O에 대한 각 테스트를 구체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해당 지역이 이미 어떤 오염 물질을 다루고 있는지, 그리고 잠재적으로 H2O를 오염시키는 환경 변화를 알 수 있는 지식과 전문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현장에서 테스트를 실시한 다음 추가 H2O 수집을 수행하여 H2O를 분석할 평판이 좋고 독립적인 실험실로 보냅니다. 결과가 제공되면 H2O에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