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에이서(Acer)가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노트북 출시

제로, 이제 해당 품목이 손상된 경우 교체용 노트북 화면을 주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한 회사에서는 노트북 화면 사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ABS CBN News의 보고서에 따르면 Acer는 이러한 두 가지 항목을 포함하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Iconia-484G64ns에는 이중 14인치 멀티 터치 LCD 화면이 있습니다. 이는 이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위나 아래로 스크롤하지 않고도 여러 비디오를 동시에 시청하거나 웹 페이지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추가 모니터는 가상 키보드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컴퓨터는 Windows 7 운영 체제로 구동되며 주로 콘텐츠 소비를 목표로 합니다. Intel Core i5-480M 프로세서에서 실행되며 640GB의 하드 드라이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이 장치에는 10.1인치 멀티 터치 LCD 화면과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LAN, Wi-Fi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Microsoft 필리핀의 전무 이사인 John Bessey는 개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cer가 Windows 플랫폼을 기반으로 출시하는 혁신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ABS CBN News에 따르면 무게가 2.8kg인 터치북은 “보통의 무거운 노트북처럼 보이고 느껴지며” “가격도 비슷합니다”. 뉴스 소식통은 계속해서 Acer가 이 장치가 일부 사람들에게는 약간 비쌀 수 있음을 인정했으며 향후 어느 시점에는 더 작고 가벼우며 저렴한 버전이 나올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교체용 노트북 화면이 온라인과 소매점에서 주문되는 것은 의심할 바 없이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1976년에 설립된 Acer는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직원 수는 약 8,000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