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유대인 예술은 문화적 포용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대인 예술 작품의 깊이와 역사는 다른 문화와 쉽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지구상의 모든 대륙에 유대인 예술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물론 유대교의 영향력이 매우 넓고 유대교의 영적 감동은 예술적 표현을 통해 공유되도록 맞춤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술의 거의 모든 분야와 하위 섹션에는 유대인의 흔적이 있습니다. 인상주의부터 랩 음악, 조각부터 스탠드업까지 모든 예술 형태의 역사를 둘러보면 최소한 소수의 매우 중요한 유대인 예술가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문화의 확산은 모든 예술과 전 세계적으로 유대인 문화의 일반적인 수용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sns 대행사.

예술은 누구에게나 훌륭한 의사소통 수단입니다. 유대 민족은 자신의 대의를 증진하기 위해 예술에 대한 민감성을 활용한 최초의 종교적, 인종적, 문화적 집단이 아닙니다. 50년대와 60년대에 아프리카계 미국인들도 같은 일을 했습니다. 유대인들에게 유대 예술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달라 보이는 그들의 문화를 그리 멀지 않은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방법이었습니다. 보드빌 서킷의 선구적인 코미디언들의 작업은 유대교를 미국을 건설한 스티치 작업으로 꿰매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요즘 현대 유대인 예술이 도처에 있습니다. 다양한 젊은 “팝” 예술가들은 현대 예술 양식 내에서 유대교의 전통적인 요소를 모두 활용합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을 포함시켜 유대인 문화의 특성에 대해 교육하고 그 과정에서 일부 잘못된 고정관념을 바로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모든 사람이 유대인에 대해 더 편안하고 이해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방법이며 작품이 단순히 멋져 보이는 것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현대 유대인 예술은 항상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터무니없이 분명한 말처럼 보입니다. 유명한 갤러리에 가본 적이 있거나, 텔레비전을 켜거나, 라디오를 들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런 일을 할 때마다 스스로 다양한 유대 예술을 듣고 보고 경험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와 이런 종류의 활동을 통해 국민이 대화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미국의 장엄한 특성입니다. 예술의 도움으로 유대인들은 비즈니스와 정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많은 문화적 변화에서와 마찬가지로 예술은 바퀴에 윤활유를 바르고 모든 사람이 다양한 문화에 더 익숙해지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에게 상황이 훨씬 더 공평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