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가이안(Guyan) – 영감을 주고 예술적인 그림 마을

도시의 소음과 분주함에 지쳤다면 구안화마을에서 고요함과 느림을 느껴보세요. 현대적인 괴롭힘이 없기 때문에 이 마을에서는 시간이 느리게 가는 것 같습니다. 유명한 중국 시인은 그의 시 “실수”에서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지제역 해링턴플레이스.

네 마음은 작은 외로운 마을 같아

황혼의 푸른 돌길처럼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없고 3월의 봄의 장막도 열리지 않는다

네 마음은 꼭 닫혀 있는 작은 창문

달그락거리는 발굽소리는 아름다운 실수

나는 도착이 아니라 승객이다

위의 시에 묘사된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많은 구시가지들은 휴일이나 주말이면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그래서 사진작가라면 사진이 관광객들로 가득 차서 원래 마을의 사진을 찍을 수가 없습니다.

저장성 리수이시 대강토구에 위치한 구위안은 예술적 영감이 가득한 특별한 고대 도시입니다.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길 양쪽에 그림실이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실에 들어오시면 작품 홍보를 위한 직원들의 방해 없이 천천히 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을 주변의 풍경도 매우 매력적이며, 갈대습지, 조용한 호수, 어선이 있어 마을에서의 시간이 천천히 흘러갑니다.

1500년의 역사를 지닌 통지옌은 고대 5대 관개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현재까지 여전히 관개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Tongjiyan은 완공 이후 잘 관리되어 왔으며 600년 넘게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잘 보존된 최초의 아치형 댐, 천년 된 장뇌 그룹, 고대 건물과 취장강의 자연미는 회화, 예술 창작 및 사진 촬영을 위한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이들 장뇌의 나이는 평균 800~1000년 이상이다.

명청대에는 20명이 넘는 사람들이 관직에 올라 고향에 큰 집을 짓기 시작했는데, 청나라의 고대 주거지인 유예류방(Yu Ye Liu Fang)은 약 880평방미터의 면적을 차지하고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지어진 난산잉슈(Nan Shan Ying Xiu)도 이 마을의 또 다른 유명한 건물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집의 주인은 매우 똑똑해서 5시에 시를 짓고 체스와 고쟁(고대 중국 악기)을 연주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저장성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이 마을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