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인도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인도의 영양 및 다과 분야는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새로운 레스토랑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 비즈니스 비전을 주도하는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개인은 충격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배열과 묶음을 넘어 발전된 상상력이 중요합니다. 멀티 푸드는 작동하지 않으며 개인에게는 강력한 자양분이 필요합니다. 1990년대부터 40개 레스토랑 브랜드를 개념화하고 추진하는 Old World Hospitality는 인도 요리를 선보입니다. 첫 번째 장소인 델리의 Chor Bizarre는 악명 높은 ‘치트 비즈니스 부문’을 주제로 인도 북부 지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소비 패턴은 오랫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왔으며 개인이 가정 생활에서 보다 기본적인 이벤트로 변경해야 할 때의 단순한 이벤트 중심 행동에서 발전했습니다. 레스토랑 부문은 480억 달러(Rs 2.9 lakh crore)로 평가됩니다. Nrai’s-India Food Service Report 2013에 따르면 2018년까지 780억 달러(Rs 4.75 lakh crore)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리에 혼합된 가방이 분리되어 있고, 커피숍에는 시원하고 느슨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비스트로, 펍, 비스트로가 도시의 산책로를 따라 생겨나는 것을 볼 수 있는 패턴입니다. “오늘날 인도 바이어는 조금 독특하면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경험이 필요합니다. 민간 ​​가치 기업인 Everstone Capital의 F&b Asia Ventures입니다. F&b 아시아 브랜드에는 Harry’s, Domino’s Indonesia, Burger King, Pind Balluchi 및 Duck and Ric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 중심의 발전이 새로운 ‘그것’입니다.”라고 오랜 동료인 Chetan Rampal과 연쇄 야심가인 AD Singh과 함께 The Fatty Bao를 오픈한 Olive Bar and Kitchen의 자회사인 Olive Cafes South의 요리사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Manu Chandra가 말했습니다. , 머지않은 미래에 방갈로르에 위치한 아시아 미식 펍으로, 스타일리쉬한 바와 아시아 스타일의 만찬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소규모 소매점, 숙박 시설, 영양 및 음료 구역은 매장 관리자가 가구 활용 사례에 대해 내기를 걸면서 개인 가치 현금을 끌어들이는 새로운 핫스팟이 될 것입니다.

2011년 민간 가치 기업들은 2010년보다 40% 더 많은 베이컨을 국내로 가져왔고 인도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시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업계에서는 민간 가치가 최대 용량을 이해하려면 검증할 수 없는 비용 관리 및 다중 브랜드 소매점과 같은 대상 부문의 제한된 개방과 같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실제로 생계 및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