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태양열 온수 난방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

난방비를 줄이고 싶었고, 바닥난방과 복사난방이 있어서 열에너지를 활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평면 패널을 보았지만 고정식이기 때문에 하루에 4시간 정도만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약 4,000평방피트에 달하는 거대한 집이 있고 겨울은 춥고(-20도) 많은 양의 온수가 필요했기 때문에 태양열 집광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많은 양의 열을 생산할 수 있으며 많은 양의 태양열 온수 가열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저는 SolarBeam을 직접 설치할 수 없어서 대리점을 통해 설치해 주었습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시스템 설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태양열 온수난방 시스템은 남향 위치에 설치해야 합니다. 접시는 장애물(예: 나무, 건물 등)에서 20피트 떨어진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기초를 세우기 위해 깊이 9피트의 구멍을 파야 합니다.

2 단계

기어 트레인과 함께 8피트 포스트를 설치합니다. 이 부품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제공되므로 대규모 조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단계

반사 꽃잎을 고정할 리브를 설치합니다. 이 리브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매우 가볍습니다. 갈비뼈를 설치하려면 비계가 필요했습니다.

4단계

16개의 반사 꽃잎을 설치합니다. 각 꽃잎의 무게는 약 7파운드입니다. 갈비뼈에 있는 구멍에 나사로 고정하기만 하면 6시간 이내에 작업이 완료됩니다.

5단계

열교환기와 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4개의 암을 설치합니다. 열 교환기는 열 에너지를 수집하고 통과하는 물을 가열하는 작은 상자(10″ x 1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