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천장을 청소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천장을 올려다본 게 언제였나요? 아마도 부엌에서 위쪽으로 눈을 돌리면 때의 층이 보일 수도 있고, 침대에 누워 있을 때 보기 흉한 거미줄을 볼 수밖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사실은 더러운 천장이 그다지 예쁘거나 위생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 욕실과 주방의 천장을 무시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은 집 전체의 다양한 천장에 대한 몇 가지 청소 요령입니다 lg정수기.

주방:

기름기, 증기 및 수개월 동안 쌓인 음식물 찌꺼기가 주방 천장에 무서운 층을 빠르게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완료되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수포나 검은색 비닐봉지로 바닥을 덮으세요.
물이 튀는 것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경을 착용하세요.
양동이에 뜨거운 물 몇 리터, 식초 반 컵(식초는 천연 탈지제임), 주방세제 몇 방울(훌륭한 탈지제이기도 함)을 채우고 혼합물을 휘두르기 전에 장갑을 끼세요.
원하는 걸레를 혼합물에 담그고 여분의 액체를 짜내서 걸레가 여전히 젖어 있지만 지나치게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천장 청소를 시작하고 걸레로 단단히 누르십시오. 철저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으로 나누어 정기적으로 멈추고 걸레를 용액에 담그십시오.
천장 전체를 청소한 후 물통을 비우고 뜨거운 물을 채워주세요. 걸레를 헹군 다음 뜨거운 물로 천장을 닦아 식초와 비누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필요한 경우 5단계를 두 번 반복합니다. 남은 잔여물이 천장을 얼룩지게 하고 먼지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마른 수건을 걸레 위에 놓고 이를 사용하여 천장을 최대한 건조시킵니다.
화장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욕실의 습도와 증기로 인해 천장에 보기 흉한 노란색과 갈색의 젖은 자국이 빠르게 생길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방치하면 곰팡이가 생겨 천장재의 강도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욕실 천장 청소 팁을 사용하기 전에 지붕에 기존 구조적 손상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간헐천이나 파이프가 새어 물 얼룩이 생긴 경우 천장을 청소하기 전에 교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