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필리핀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

메트로 마닐라 어디에서나 거리 음식을 파는 매점이나 작은 가게를 구석구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거리는 간단한 간식을 먹기 위해 필리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필리핀 길거리 음식을 즉시 구입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러한 종류의 음식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여 모든 계층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필리핀 길거리 음식 목록입니다 sk정수기렌탈.

피시볼 : 피쉬볼은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등유 스토브가 내장된 푸시 카트를 사용하여 피쉬 볼을 튀기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간장, 고추, 양파, 설탕을 식초에 담가둡니다. 식초에 담그는 것 외에도 피쉬 볼의 또 다른 소스는 걸쭉하고 새콤달콤한 소스입니다. 매울 수도 있고 그냥 평범할 수도 있습니다.

발롯(Balot) : 발롯은 필리핀의 또 다른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이지만, 필리핀 외에도 발롯을 별미로 먹는 아시아 국가들이 있습니다. 발롯은 삶아서 껍질째 먹는 오리 배아를 수정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발롯이 이상한 종류의 음식일 수도 있지만, 우리 필리핀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우리 문화의 일부입니다.

페노이 : 무정 오리알로 발롯과 같은 방법으로 익히고 먹습니다. 보통 발롯과 함께 판매되며 식초나 소금과 함께 먹습니다.

Tokneneng / KwekKwek : Tokneneng 또는 kwek kwek은 삶은 오리알 또는 메추리알입니다. 계란은 껍질을 벗기고 오렌지색 식용 색소를 곁들인 반죽으로 덮은 후 볶습니다. 보통 식초, 오이, 양파, 후추 가루, 소금을 섞어 소스로 먹습니다.

어느날 병아리 : 갓 부화한 병아리를 가금장에서 거부합니다. 보통 튀겨서 식초에 찍어서 소스로 먹습니다

아디다스 : 바베큐 닭발을 식초에 담가서 만든 요리입니다. 필리핀에서는 보통 닭발을 아디다스라고 부릅니다.

이니하우 나 비투카(Inihaw na Bituka)와 닭 머리 : 닭고기와 돼지 내장을 바비큐로 파는 상인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리 조리된 아도보 스타일이지만 굽기 전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닭 머리를 요리하여 길거리 음식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키끼암과 오징어볼/치킨볼 : 키끼암, 치킨볼, 오징어볼도 피쉬볼과 함께 조리해서 판매합니다. 우리는 보통 키키암, 치킨, 오징어볼에 매콤달콤한 매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