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admin Posted On

차 주전자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

왜 현대화하고, 전기화하는가? 차 주전자는 나에게 무엇을 줄 수 있나요? 우선, 에너지 효율적이면서 가장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십시오.

전기 주전자는 모든 가열 요소를 물에 직접 집중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요리 시간이 더 빨라지고 에너지 낭비도 줄어듭니다. 스토브에서 물을 끓이는 데는 약 10분이 소요되는 반면, 현대식 옵션은 약 3~4분 안에 완료됩니다 쿠쿠정수기.

그리고 그 3~4분 안에 물러나도 문제 없습니다. 대부분의 주전자에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보온”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주의가 산만해졌다가 20분 후에 다시 돌아오더라도 음료수는 여전히 완벽한 온도에 있을 것이며 냄비를 완전히 끓인 상태가 아닐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이해해야 할 점은 너무 끓인 물은 맛이 밋밋하고, 전자레인지에 넣은 물은 맛이 형편없다는 것입니다. 수년간 이런 식으로 음료를 만들어 왔다면 이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전기 주전자로 처음 마실 때 맛의 차이가 더욱 두드러지게 됩니다.

더 좋은 것들은 차 종류에 따라 온도 버튼이 다릅니다. 당신은 이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다른 차는 다른 온도에서 마셔야 합니다. 사실, 백차와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면(또는 그것들을 사랑한다면) 반드시 현대식 냄비에 담아 마셔보고 싶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차들은 너무 많이 끓이면 거칠고 쓴 맛이 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온도에서 차를 마시면 차 경험 전체가 바뀔 것입니다.

수년 동안 즐겨 사용했던 장식된 찻주전자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슬프겠지만, 장식용으로 놓거나 손님이 왔을 때 현대식 주전자의 차를 낡은 주전자에 부을 수 있습니다. 맛의 차이를 알아차리면 현대 기술이 가져다준 것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